본문 바로가기

PSN 무료게임

PS4 psn 11월 무료게임이 실수로 유출되다

PS4  psn 11월 무료게임이 실수로 유출되다

 

안녕하세요.

게임뉴스의 두유입니다.

이번 소식은 PSN 11월 무료게임의 관한 소식입니다.

또한 이 PSN 11월 무료게임은 북미기준으로 유출이 되었지만 한국에서도 가끔 같은 게임을 주기도 합니다.

 

 

 

 

아직까지는 위 이미지가 루머 또는 합성사진인지는 아직까지 정확하게 확실하지는 않습니다.(루머일 가능성도 높습니다.) 일단 북미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사이트에서 실수로 위 이미지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만약 이사실이 사실이라면 잘한다면 용과같이 극을 11월 무료게임으로 증정할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저는 있어서 ㅠㅠ) 루머일가능성이 높지만 공개된 정보로는 블랫스톰  용과같이 극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또한 매월마다 PSN 무료게임을 예측을 한다거나 예상을 하는 사이트들이나 유저들이 많이있으며 자신의 PSN 오류로 무료게임이 유출이 되었다고 하는 루머그로 많이있기에 위 이미지도 크게 믿지 말고 재미로 보시는편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두개의 게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첫번째로는 PS2 시절 전성기를 달리고 현재 PS4 에서 두번째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용과같이  극입니다. 용과같이 시리즈는 일본 내수용이였지만 PS2 출시 되었던 용과같이1,2 PS4 버전으로 리메이크 하면서 용과같이 극 과 극2가 출시되었습니다.(제로도 있어요) 또한 이번에는 한글화와 영어등등 다양한 언어로 출시되었으며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일본 내수용이 아닌 해외에서도 인기 시리즈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용과같이3 리마스터가 출시되었으며 4편과 5편도 리마스터 된다고 하니 정말 기대를 안할수가 없는 시리즈 입니다. 용과같이 극1은 용과같이 를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과거 쉔무라는 게임에서 많은 영향을 받은게임으로 상당히 높을 퀄리티를 자랑하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스포츠 미니게임등등 할것이 많은 게임입니다. 1편은 어느정도 준수한 스토리 전투도 재미있습니다.

 

 

 

정말로 용과같이 극이 무료게임으로 증정된다면 11월달은 정말 혜자스럽다고 생각됩니다. 10월 무료게임은 포탈나이트 가 와 어떤 리듬게임은데 데스티니2 와 갓오브워3에 비하면 다소 빈약한 10월 무료게임입니다. 그러나 11월의 용과같이 극이 무료게임으로 풀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다음 게임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블랫스톰은 북미에서는 출시되었지만 국내에서는 정식발매되지 않은게임입니다. 아마도 한국에서는 정식출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게임으로 바뀔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사실 저도 이 게임을 처음 보기 때문에 인기가 있는게임인지 똥게임인지 잘모르겠습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랫스톰른 한국에서 정식출시가 되지 않았기에 용과같이와 다르게 한글화가 되지 않은 게임입니다. 게임은 FPS 이며 약간의 자유도가 존재하는 FPS 게임인거 같습니다.

 

 ps

 

그래픽은 어느정도 준수한 수준인거 같습니다. 세계관은 아포칼립스 세계관으로 적을 썰어버리는 맛이 있다고 합니다. 스토리는 정보가 없어서 잘은 모르겠으며 다양한 이색적인 무기들이나 적들 그리고 보스전까지 존재하기떄문에 어느정도의 게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ps4 버전으로 리마스터  되었기떄문에 해상도 부분이나 프레임 부분이 좀더 발전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간단하게  11월 무료게임의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위해 말하였듯이 루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럼 다음소식에서 만나요!

 

시리즈1 시리즈2 시리즈3 시리즈4 시리즈5 시리즈6 시리즈7 시리즈8 시리즈9 시리즈10 너구리 보험 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PSN 무료게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PSN 10월 무료게임 공개  (0) 2018.09.27
psn 10월 무료게임 공개  (0) 2018.09.27
PS4 PSN 10월 무료게임 공개?  (0) 2018.09.20
[한국PSN] 오늘의 신규 게임  (0) 2018.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