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N 무료게임

psn 10월 무료게임 공개

psn 10월 무료게임 공개

 

안녕하세요.

게임 뉴스의 두유입니다.

이번 소식은 psn 10월 무료게임의 관한 소식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북미를 기준으로 공개된 정보이며 현재 2018년 10월 무료게임은 북미 와 유렵에만 공개가 된상태이며 한국은 아마도 오후쯤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또한 북미 와 유럽에서 공개된 2가지의 게임들은 모두 국내에서 정식발매된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좀 지켜봐야 할거 같습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13일의 금요일 입니다. 과거 데드바이라이트(?) 와 유사하여 잠시나마 논란은 있었지만 출시후 13일 금요일 만의 느낌이 있어 어느정도 좋은평가를 받은게임입니다. 생각보다 원작을 잘 반영하였으며 생존자가 제이슨을 죽일수도 있기 때문에 살인마로 플레이 할시에도 상당히 신중하게 플레이 해야합니다. 또한 생존자들은 각각의 능력이 존재하며 제이슨을 쉽게 따돌릴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이슨도 다양한 능력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매우 강력합니다. 간단하게 게임의 룰의 대하여 이야기 해보자면 친구들 과 캠프에서 놀다 제이슨을 만나 캠프를 빠져나가면 되는 간단한 게임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영화도 똑같습니다.....)

또한 제이슨에게 죽임을 다한 플레이어들은 마지막 생존자가 남은 시점에서 히든 캐릭터로 플레이 하실수 있습니다. 이 캠프에서 탈출하는것이 생존자들의 승리 조건이며 제이슨은 모두 죽이거나 제한시간동안 생존자가 나가지 못하여도 제이슨이 승리합니다. 또한 아까 말한 히든 캐릭터는 제이슨을 죽이는것이 가능하여 제이슨을 죽일시에도 생존자들은 승리하게 됩니다. 허나 여기까지는 고인물들이 없을시에 이야기 이며 현재는 상당히 많은 고인물들이 존재합니다. 이 고인물들은 히든캐릭터 없이도 제이슨을 죽일수 있을정도로 고여 있으며 신규 유저들은 진정한 살인마 제이슨을 만나실수도 있으니 이 헬파티에 참가하고 싶다면 북미기준 psn  플러스를 당장 구매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너구리 보험 비누

 

 

2번째 게임은 레이저 리그입니다.이게임도 아시는 분들보다는 못보신 분들이 더 많으실거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3일의 금요일 처럼 정식발매도 안된 게임입니다. 저가 좀 알아본 결과 E 스포츠 경향하여 제작된 게임이라고 합니다. 게임은 4vs4 게임이며 출시당시에는 약간 할맛이 난다라는 평이 있었지만 유저 부족 과 함께 고인물 그리고 컨텐츠 부족으로 상당히 암흑기를 보내고 있는게임입니다. 그럼 간단하게 게임의 대하여 이야기 해보로록 하겠습니다.

 

 

쿼터뷰 형식으로 8명의 플레이어가 4명씩 한팀을 이루어서 플레이 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룰인 정말 간단합니다. 맵의 레이저를 피하여 상대 플레이어를 죽이면 되는 게임인데 조작감이 상당히 까다롭다고 하니 약간의 미세한 조작을 해야 될거 같습니다. 맵은 100정도 이며 상당히 많이 있지만 맵이 비슷 비슷 하다는것은 함정입니다. 또한 캐릭터 5종이 존재하는데 모두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게임은 처음 할떄는 할만하다라는 느낌을 주지만 유저가 너무나도 부족하여서 게임을 도저히 플레이 하실수 없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psn 플러스로 공개되었기에 조금이나마 신규유저의 유입이 늘어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럼 북미기준 psn 10 무료게임을 알아보았는데 2게임다 한국에서 정식발매된 게임도 아닐뿐더러 한국은 오후의 공개될 예정이니 이떄 다시 글을 쓸꺼 같습니다. 그럼 좀더 빠른 정보를 얻기위해 북마크 나 즐겨찾기 한번씩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