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N 무료게임

[한국PSN] 오늘의 신규 게임

[한국PSN] 오늘의 신규 게임

 

안녕하세요

게임 뉴스의 두유입니다.

이번 소식은 PSN 신규 게임입니다.

 

 

 

9월 14일 출시하는 쉐도우 오브 툼레이더가 42시간 선행플레이로 12일 새벽1시부터 게임플레이가 가능하셔서 지금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글화 출시이며 멕시코를 배경으로 좀더 살찐 라라 크로프트를 보실수 있습니다. 좀 말이 많았던 쉐도우 오브 툼레이더 이지만 2인 코옵 플레이 라던가 암살 시스템이 좀더 추가되고 업데이트 되어서 좀더 재미있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또한 이번작에서는 무덤의 함정이나 난이도나 높아져서 도전욕구를 강화시키며 현재 메타크리틱 점수도 공개 되었습니다. 다소 전작들보다 점수가 낮고 아쉬운 점들이 눈에 보인다고 하며 현재 예약 구매를 하셨다가 환불을 한 유저들을 계신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게임이 출시된것은 아니기 때문에 출시후 확실히 지켜봐야 할거 같습니다. 이번 쉐도우 오브 툼레이더는 생각보다 전작들보다 추가된 요소들이 많이 있는데 전작보다 못 미치는 게임성이라는 평을 받고는 있습니다. 그럼전작들과의 메타크리틱 점수를 비교하여 보겠습니다.

 

툼레이더 리부트의 경우에는 모든 플랫폼에서 85점 이상으로 좋은 시리즈중 가장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툼레이더 리부트 첫 시작이 좋왔습니다. 그다음 라이즈 오브 툼레이더도 85점이상으로 PS4 판경우 약간 늦게 출시하였지만 88점으로 리부트 시리주중 가장 높은 점수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어 더빙까지 되어 한국에서도 꾀 많은 판매를 하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쉐도우 오브 툼레이더 XBOXONE 판에서는 83점으로 시리즈중 가장 낮은 점수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점수가 모든걸 알려주는것은 아니지만 전작들보다 점수가 떨어진다는것은 무엇인가 부족하다던가 전작보다 게임성이 낮았다는것을 의미하기에 좀더 구매를 하실때 신중하게 생각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NBA 2K 19는 오늘 출시하여 라이벌인 EA NBA 라이브 시리즈 와 라이벌 관계이지만 EA NBA 가 한참 뒤떨어지고 있기에 이번 승장도 NBA 2K 19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마도 전작이 한글화가 된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번 작에서도 한글화가 되어서 출시된다고 합니다. 또한 스토리 모드가 존재하여 마리 커리어(?) 의 스토리를 보실수 있다고 합니다.  농구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평도 좋은거같으니 한번 구매해서 플레이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저가 이 시리즈를 한번도 안해봤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신규게임은 f1 2018입니다. 영어판으로 f1 레이싱을 즐기실수있습니다. 다른 스포츠 게임들은 2019를 달고 나오는데 이게임은 신기하게 2018의 이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f1 게임이 거의 없다시피 하셔서 이번작에서는 전작보다 많이 추가된 차와 좀더 세새한 튜닝이나 개조가 된다고 합니다. 그래픽은 F1 시리즈중 가장 최신작이기에 엄청난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허나 영어판이기에 게임플레이시 좀 불편한 점이 없지않아 있을거 같습니다.

 

 

 

오늘 PSN에 출시한 게임은 총 3개의 게임입니다. 오늘은 스포츠 게임들이 많습니다. 하루하루 PSN 신규게임의 대한 정보를 쓸것이니깐 정보그날그날 업데이트 되는 글을 보시기에 즐겨찾기 한번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 소식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