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N 무료게임

[한국] PSN 10월 무료게임 공개

[한국] PSN 10월 무료게임 공개

 

안녕하세요.

게임 뉴스의 두유입니다.

이번 소식은 PSN 10월 무료게임의 관한 소식입니다.

북미기준으로는 13일의 금요일과 레이저리그(?) 가 공개되어 쉬어가는 타임이 될거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13일의 금요일 과 레이저 리그 가 국내 정식발매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니라 에서는 포탈 나이츠 와 폭력적인 리듬게임이라고 하는 게임 두개가 메인으로 공개되었습니다. 그 외 두개의 게임이 더 공개되었지만 별 임팩트는 없는 게임들 입니다. 또한 과거 테마 일러스트 콘테스트에서 3위를한 수상작이 공개되었습니다. 아마도 9월달이 갓오브워3 와 데스티니2 가 공개되었기떄문에 이번 10월 무료게임은 약간의 쉬어가는 타임인거 같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포탈나이츠 와 리듬게임의 대하여 간단하게 너구리 오징어 보험 돈 웹툰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탈 나이츠의 경우 RPG 적 요소가 있는 마인크래프트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또한 포탈이라는 요소로 다양한 월드를 탐험할수 있으며 다양한 지역을 탐험하고 퀘스트를 받아 보상을 받고 각 월드마다의 고유 광물이 존재하기 떄문에 마인크래프트 처럼 샌드박스적인 요소도 존재합니다. 또한 멀티플레이가 존재합니다. 허나 PC의 경우에는 아이피를 이용하여 멀티를 플레이 해야되기에 멀티플레이의 까다로움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콘솔의 경우에는 간단하게 멀티플레이를 진행할수 있기에 좀더 편하게 멀티플레이를 질길수 있는것이 장점입니다.

 

 

썸퍼 라는 리듬게임입니다.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과거 스트리머 사이에서 어느정도 인기를 누렸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저도 플레이 해보지 않아 잘은 모르겠지만 리듬게임이면서 상당히 타격감 있고 보스전도 존재하며 상당히 빠른 템포의 리듬게임이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게임은 리듬게임이면서 매우 빠르며 보스전 과 타격감 까지 리듬게임중 이런 느낌의 게임을 찾기가 정말 어렵기 떄문에 PSN 10월 무료개임이로 공개되었다니 약간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간단하게 10월 무료게임의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아마도 이번 PS4 유저들중 이번 PS4 플러스는 건너뛰어야 될거 같다고 하는 생각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많이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10월달에는 대작 게임들이 많이 출시하기 떄문에 약간의 쉬고 있으라는 의미인거 같습니다. 그럼 다음소식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