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뉴스

디렉터가 말하는 레드 데드 리뎀션2 스토리

디렉터가 말하는 레드 데드 리뎀션2 스토리

 

안녕하세요,

게임뉴스의 두유입니다.

이번소식은 레드데드리뎀션2의 관한 소식입니다.

 

 

"RDR2에선 존 마스턴을 포함한 갱단의 평이 좋았던 시절부터 나락까지의 상황을 그린다. 물론 이 이야기의 중심은 더치에게 가장 신뢰받는 인물인 아서 모건이다. 그는 어린 시절 더치에 의해 갱단에 들어오게 되며 더치는 그에게 많은 도움을 줬고 아서 역시 갱단을 가족이라 생각하게 된다."

 

"RDR1이 올드웨스트의 마지막을 다뤘지만 RDR2에서 나오는 근대화적인 요소는 이미 그 끝을 예견하고 있다. 시대는 변하고 갱단 역시 변화를 직시할 수 밖에 없다. 당신을 아서의 눈을 통해 갱단이 미국 전역으로 도망칠 수 밖에 없는 상황을 지켜볼 것이다. 더치의 갱단이 무너지는 모습 역시."

 

"RDR2는 부유한 자와 가난한 자, 강한 자와 약한 자, 도시와 광야의 대조를 보여주는 작품이다."

 

"아서는 반 더 린드 갱단 멤버들과 함께 싸우며 그들은 서로의 관계에 대해 충분히 이해한 집단이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이야기의 중심은 아서 모건이다."

"많은 유저들이 갱단의 일원이 되는 체험을 좋아할 것이라 생각하며 우리가 지금껏 해왔던 작품들과 다르다."

 

올해의 최고의 기대작인 레드 데드 리뎀션2의 스토리가 저런식으로 간략하게라도 나와서 기쁘네요. 정보가 너무 안풀려서 걱정도 많이 하였지만 이번 레드 데드 리뎀션2는 갱단을 꾸리는게 주 목적인 만큼 약간 갱단을 키우는 재미도 있을것이라고 합니다. 한글화 까지 확정이기 때문에 콘솔유저들을 정말 좋은 소식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성능이 안되 못나오고 PC 경우 전작이 Pc로 나온적이 없기때문에 레드데드리뎀션2를 플레이 하시려면 무조건 콘솔이 필요합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1을 플레이 하시는것도 좋지만 우선 한글화도 아니고 플레이 하시려면 PS3 이나 XBOX360이 필요하기에 전작을 플레이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습니다. 유튜브나 블로그 같은 스토리 정리같은거 한번씩 읽는것을 추천드리고 레드데드리뎀션1의 주인공의 과거 이야기 이기에 전작을 플레이하신 분들이라면 반가운 얼굴을 만나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저는 전작을 플레이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전작을 플레이 해보고 싶지만 아쉽게도 PS3 나 XBOX360 단종이 되어서 중고로만 살수있다는 점이 좀 아쉽네요.

 

 

 

레드 데드 리뎀션2를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 9월부터 11월까지 기대작 게임들이 많이있어서 돈이 많이 나가실거 같네요. 스파이더맨 개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