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뉴스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최신 소식

안녕하세요.

게임 뉴스의 두유입니다.

이번 소식은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의 관한 소식입니다.

 

 

이번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는 뷰티크 와 헤어디자인 그리고 포켓몬의 관하여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일단 뷰티크는 전작인 썬문보다 더많은 뷰티크가 존재할것이라고 하며 메이크업 또한 존재한다고 합니다.  아마도 전작의 뷰티크가 너무 적어서 평이 좋지 못하였는데 이번작에서는 좀더 많은 뷰티크가 존재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이번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는 각 맵마다 뷰티크 상점이 존재하며 상점마다  존재하는 뷰티크의 디자인과 상품의 구성등이 다를것이라고 합니다.

 

헤어살롱 또한 전작보다 더 많이 진화되어 돌아왔습니다. 헤어디자인 이나 헤어 색을 바꿀수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에 추가된것으로는 컬러 콘텍트 렌즈가 추가되어 캐릭터의 좀더 개성을 부여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가라르 지방의 트레이너들은 트레이너마다 리그 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이 카드를 교환하거나 소지할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카드메이커를 통하여서 리그 카드를 유저맘대로 배경과 포즈를  커스마이징 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의 공개된 윽우지는 식욕이 왕성한 포켓몬이라고 하여 식욕의 관한 특성으로 그대로꿀걱미사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위 특성은 파도타기나 다이빙을 사용하면 배틀중 그대로 꿀걱미사일을 사용하여 데미지를 준다고 합니다.

 

또 새로 공개된 포켓몬인 전툴라는 홍차를 모티브를 제작된 포켓몬 이라고 하며 홍차를 이용하여 독특한 향을 내뿜는다고 합니다. 또한 가라르지방에서 전툴라는 골칫거리 포켓몬이라고 하며 레스토랑이나 식당에서 생활한다고 합니다.